예측 불가능한 영화 판타지 아일랜드 리뷰 (평점, 결말)
- 문화 생활
- 2020. 10. 28.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1. 판타지 아일랜드 기본 정보
이번에 리뷰할 영화는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한 판타지 아일랜드 2020 (Fantasy Island 2020)입니다. 판타지 아일랜드의 장르는 판타지&SF이며, 러닝타임은 총 109분입니다.
주인공 5명의 욕망을 중심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으며,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영화라는 점을 감안하고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판타지 아일랜드 줄거리 및 결말
아래 사진에 나와있는 섬을 주목해 주세요. 이 섬에는 신비로운 일들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이 섬을 판타지 아일랜드라고 부릅니다.
어떤 신비로운 일들이 가득하길래 사람들이 이 섬을 판타지 아일랜드로 부를까요? 비유하자면 이 섬은 요술램프와 같은 섬입니다.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램프 말이죠. 이 섬이 그렇습니다. 다만, 요술램프 지니와 다른 점은 한 사람당 한 가지의 소원만 빌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소원이 동시에 이뤄지는 과정에서 개인의 판타지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신비하고도 위험한 판타지 아일랜드에 초대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그웬 올슨(매기 큐)입니다. 그녀 외에도 무려 4명이 더 초대됐습니다. 그 주역들은 멜라니 콜(루시 웨일), 브랙스(지미 O 양), 제이디(라이언 핸슨), 패트릭 설리반(오스틴 스토얼)이 입니다. 각각의 소원은 이렇습니다. 그웬은 과거로 돌아가 실패했던 사랑을 다시 되돌리고 싶어했습니다. 멜라니는 고등학교 때 자신을 왕따시키던 여자 아이를 역으로 괴롭히고 싶어합니다. 형제인 브랙스와 제이디는 꿈의 섬에서 핫한 시간을 보내길 원했죠. 패트릭은 군인이 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소원은 눈앞에서 현실이 됩니다.
요술램프에는 램프의 요정 지나가 있다면, 판타지 아일랜드에는 로아크가 있습니다. 상단 사진의 가운데에 있는 인물입니다. (왼쪽 순서대로 패트릭, 로아크, 멜라니) 로아크는 모두의 소원이 이뤄지도록 관찰하고 관리하는 인물입니다. 아래처럼 말이죠.
브랙스와 제이디는 꿈의 섬에서 신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자신의 이상형과 핫한 하루를 보내면서 말이에요. 하지만 모두에게 즐거운 판타지 아일랜드는 아니었습니다.
멜라니는 과거 자신을 괴롭힌 학생을 역으로 괴롭히고 싶다는 판타지를 상상 했습니다. 그게 현실로 이루어져 자신의 앞에 한 사람이 앉아있습니다. 온 몸이 묶이고 입도 막힌 채로 말이죠. 멜라니는 처음에 홀로그램인 줄 알고 실제로 괴롭히는데, 놀랍게도 진짜 자신을 괴롭히던 숨 쉬는 살아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이 고문 당하는 여자는 실제로 납치를 당해 저렇게 묶여 있는 거였죠. 도대체 판타지 아일랜드는 멜라니의 소원을 미리 어떻게 예측했으며, 그것을 어떻게 눈 앞에 현실로 만들어 놓은건지 그 행방이 묘연합니다.
멜라니부터 시작해서 모두의 판타지가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판타지 아일랜드 결말에 대해서 약간의 스포를 드리자면, 모두가 살아남지는 못합니다. 정말 예측할 수 없는 반전과 반전이 연속이었던 영화 판타지 아일랜드였습니다.
3. 판타지 아일랜드 후기 및 평점
하이로즈 마음대로 평점은 ★★★☆☆ 입니다.
실제 해외에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4.8점 이었고 국내 평점도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평점을 꽤 후하게 준 걸 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킬링 타임용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다는 점이 재밌었습니다. 정말 예측이 안된다는게 어이없기는 합니다. 반전이 중심이 되다보니 개연성이 다소 떨어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물음표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으실 거예요. 그래도 추천하는 이유를 몇 개 뽑자면, 뻔하지 않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때문에 반전과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좋아요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정성 있는 댓글도 환영합니다. 그럼 글을 읽어주신 분들 항상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영화가 궁금하다면?
애니메이션
2020/09/17 - [하이 문화 생활] - 목소리의 형태 (The Silent Voice)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2020/09/18 - [하이 문화 생활]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A Whisker Away)
스릴러&공포
2020/09/09 - [하이 문화 생활]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유아인 & 박신혜 주연의 #살아있다
2020/09/08 - [하이 문화 생활] - 버드 박스 (Bird Box),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0/10/18 - [하이 문화 생활] - 등골 오싹한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판타지
2020/10/27 - [하이 문화 생활] - 유쾌한 판타지 액션 프로젝트 파워 리뷰, 줄거리, 등장인물
기타
2020/10/26 - [하이 문화 생활] - 실화 바탕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결말, 실화, 쿠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