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3

하이하이 여러분 블로거 하이로즈 입니다.



메가커피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무엇을 마셔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사이즈도 크고 맛도 좋은 가성비 갑 카페 음료를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메가커피 브랜드 스토리

2.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3

3. 메가커피 사이트 바로가기



1. 메가커피 브랜드 스토리



메가커피 풀네임은 메가 MGC 커피 입니다. (주)앤하우스의 브랜드 중 하나로, 자회사로는 <Cafe Annhouse>, <Coffe PASIYA> 그리고 <MEGA MGC COFFE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세개의 브랜드마다 지향하는 카페의 컨셉이 있습니다.

카페 앤하우스: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는 분위기형 카페

파시야: 오감 만족의 빙수 디저트 카페

메가커피: 가성비갑 저가형 카페


전혀 다른 형태의 카페 컨셉으로 브랜드를 런칭한게 인상적입니다. 


메가커피는 빅사이즈 음료를 오랫동안 마실 수 있도록 개발 했습니다.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고 점포가 많아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진하고 맛있는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가 MGC 커피는 2015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올해 5년간 운영했으며, 크게 성공하여 전국 각지 매장이 1100개가 넘습니다. 메가커피는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페 프렌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했는데요. 이는 2019년에도 수상했기 때문에 무려 2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브랜드 성공 신화에는 개성있는 메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메가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음료도 있는데요. 그럼 이제 추천 메뉴 BEST 3 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3


하이로즈 추천 음료 3 순위 입니다.



  1) 퐁크러쉬 (플레인) - 3,900원


이 브랜드의 대표 음료가 아닐까요. 리퐁이 음료의 2/3를 차지하는 달달한 "퐁크러쉬"를 첫 번째 추천 음료로 뽑았습니다. 퐁크러쉬는 모두 가 다 아는 그 과자 죠리퐁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음료입니다. 음료로는 쉐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맛 종류로는 플레인, 딸기, 바나나가 있는데 플레인이 가장 잘 나간다고 하네요.


과자와 음료가 조화로워서 맛있습니다. 음료와 닿아있는 과자는 약간 눅눅해 지는건 어쩔 수 없지만 눅눅해 져도 음료와 조화로웠습니다.


퐁크러쉬는 기존에 죠리퐁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다 좋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브랜드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색다른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 4,500원


두 번째 추천 음료는 상큼한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입니다. 딸기 쉐이크 음료에 휘핑을 추가할 수 있고 치즈 큐브 토핑이 6개 올라가 있습니다. 토핑은 레인보우 치즈 큐브 플레인 맛이에요. 냉동딸기랑 딸기 시럽이 들어가 있는 것 같은데 상큼 새콤 7스푼, 달달 3스푼 들어있어서 입가심으로 딱입니다.


  3) 큐브라떼 - 3,900원


클래식은 영원하다 "큐브라떼"를 세 번째 음료로 추천합니다.갓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얼려서 만든 연유라떼 입니다. 얼음이 녹아도 에스프레소 큐브가 같이 녹으니 끝까지 맛을 유지하면서 마실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얼음 모양이 커피콩 모양이라서 귀엽기까지 하네요.


필자가 직접 음료를 구입하고 다음날까지 냉동실에 그냥 놔뒀는데도 맛이 변화가 거의 없었습니다.


메가커피는 양이 많기 때문에 녹아도 맛을 유지할 수 있다는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3. 메가커피 사이트 바로가기


이 밖에도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봐주세요.


▶ 메가커피 사이트 바로가기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좋아요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