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예능 추천
- 문화 생활
- 2020. 9. 20.
하이하이 여러분, 블로거 하이로즈 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다들 무엇을 보시나요? 정말 짧은 시간 안에 제 행복 수치를 급상승 시켜주는 예능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워너비 구독, 좋아요만 눌러줘도 오케오케 - 음성 지원 마마무 WANNA BE MYSELF)
하이로즈가 추천하는 예능 리스트업
1. 월요일 예능 추천
1)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 서장훈이 애기동자와 선녀보살로 변신해서 일반인부터 연예인까지 다양한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들어주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진입장벽이 낮아서 사소한 고민부터 많이 무거운 고민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성형중독고민 사연과 학생들 연애 사연 등을 봤습니다. 혹시 고민이 있으시다면 직접 고민을 신청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KBSN 채널에 조각영상부터 풀영상까지 올라오고 있습니다.
2)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훈련사님과 개아빠 이경규님이 진행하는 본격 개판 예능입니다. 버릇없는 개나, 입질 있는 개, 무는 개 등 강형욱 훈련사님의 손을 거치면 고쳐집니다. 진짜 신기해요. 어떤 강아지들은 안쓰럽고, 어떤 강아지들은 사실 도시에서 키우면 안되는 개들입니다. 하지만 도시에서 키우기로 한 이상, 사람과 공존하기 위해 길들이기 위한 훈련을 최대한 지도해 주십니다.
이 또한, 유튜브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
2. 수요일 예능 추천
1)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님과 조세호님이 평범한 시민들을 길거리에서 섭외하고, 사람 사는 이야기를 합니다. 시민들에게는 연예인을 보는 것 만으로 평범했던 일생에 조그만 이벤트를 해주는 선물같은 프로그램이에요. 요즘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직접 찾아가지는 않고 섭외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시민에게 퀴즈를 내고 맞추면 그 자리에서 100만 원을 제공합니다. 실패시, 뽑기를 하는데 뽑기에도 고액의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라디오 스타
최근 잡음이 많았던 라디오 스타는 명실상부 MBC 수요일 예능의 안방마님이죠. 게스트분들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재밌습니다. 몰랐는데 옛날 라디오 스타는 정말 쎄긴 쎄더라구요. 안영미님은 양반이었어...
3. 금요일 예능 추천
1) 나 홀로 이식당
이건 오히려 유튜브에 풀영상이 올라옵니다. 이수근 혼자 감자밭 앞에서 감자 캐고 요리하고 서빙하고 치우고 다 하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나 PD님이 운영하시는 채널 십오야에서 풀 영상 시청 가능합니다.
2) 나 혼자 산다
후 이건 재미없는 회차를 찾기가 힘듭니다. 최근에는 여은파가 나오면서 더 재밌어진 것 같아요. 분장 진짜 대 꿀잼.
4. 토요일 예능
1) 놀면 뭐하니
요즘 제시님, 효리님, 정화님, 화사님이 "환불원정대"로 나오는 그 프로그램 입니다. 이것도 주제별로 편차가 있지만 진짜 재밌습니다.
놀면 뭐하니는 본방사수를 추천드립니다. 재밌는 부분이 너무 많이 편집되니까요.
2) 아는 형님
넷플릭스에서도 하루 지나면 시청 가능한 아는 형님. SM이 제작한 예능입니다. 그래서 SM 연예인들이 많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게스트 문제 맞추기도 재밌고, 음악으로 다양한 게임을 하는데 다들 게임을 너무 잘해서 재밌습니다.
5. 일요일 예능
1) 1박 2일 시즌4
일요일 예능으로는 문세윤님, 딘딘님, 라비님, 김선호님, 김종민님, 연정훈님이 출연하는 1박 2일 시즌4를 추천합니다. 왜냐구요? 원래는 1박 2일이 여행지를 보여주고 게임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여파로 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이 너무 주옥같고 재밌습니다. 멤버들이 아직 친해지는 관계같긴 한데 진짜 배꼽잡는 장면들이 종종 나와요.
※ 이상으로 하이로즈 홀로 예능 추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