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셀 컨실러 펜슬 솔직 사용기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요즘 메이크업 아티스트님들이 애교살 그리는데 컨실러 펜슬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트와이스나 수지님 등 많이 연예인들이 컨실러 펜슬을 사용해서 더 도톰하면서 깔끔한 애교살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애교살 그릴 때 이 꾸셀 컨실러 펜슬을 사용하면 눈 아래 어두운 부분을 섬세하게 터치하는데 아주 유용하답니다.

 

1. 꾸셀 컨실러 펜슬 구매처

https://www.courcelles-pro.com/

 

꾸셀 courcelles

꾸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위한 아름다운 비전

www.courcelles-pro.com

꾸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페이로 구매하면 편리합니다.

 

 

2. 꾸셀 컨실러 펜슬 언박싱

해당 제품은 핑크 베이스 컨실러옐로우 베이스 컨실러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 핑크 베이스라 색감을 통일하기 위해 핑크색 꾸셀 컨실러 펜슬을 구입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뒤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을 하나 구입하면 본품 + 샘플 + 연필깎이 도구가 세트로 옵니다. 가격은 18,000원이고 배송비는 별도라 필자는 총 20,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꾸셀 컨실러 펜슬은 CC706 색상으로 핑크베이스 + 가장 밝은 톤 컨실러 펜슬입니다. 이 제품을 구입했더니 CC 800 얠로우 베이스 + 가장 어두운 톤 색상 샘플이 왔는데요. 샘플은 본품에 비해 1/3정도 되는 크기랍니다. 근데 절대 적은 양은 아니더라구요.

 

 

3. 꾸셀 컨실러 사용 후기

해당 제품은 넓은 부위보다 섬세한 부위에 그려줘야 더 효력을 발휘합니다. 그래도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아이라인 위에 해당 제품을 발라 커버력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위에가 CC706 아래가 CC800 제품입니다. 꾸셀 컨실러 펜슬은 물로는 잘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아 물과 땀에 강한 제품입니다. 휴지나 클렌징 오일에는 잘 지워집니다.

손등 색깔로 차이를 보여드리면 위와 같은데요. 아이라인처럼 굵은 선을 완벽하게 커버하지 못했지만 미세 핏줄이나 잡티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올리면 더 자연스럽게 표현되거든요. 질감은 딱딱하지 않고 매우 부드러워요.

얼굴에 큰 잡티가 하나 있어 해당 자리에 꾸셀 컨실러 펜슬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잡티가 사라진게 보이시나요? 이런 미세한 잡티를 커버해 주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본인이 해당하는 파운데이션이나 비비와 맞는 톤의 꾸셀 컨실러 펜슬을 사용해 주면 정말 부드럽게 잘 어우러집니다. 

 

4. 꾸셀 컨실러 펜슬 색상 정보

꾸셀 컨실러 펜슬은 원가 18,000원으로 부드러운 텍스쳐로 그려지며 물과 땀에 강합니다.

검은색은 핑크 베이스 컨실러 펜슬입니다. 색상은 CC706 / CC707 / CC708 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운데이션으로 치면 순서대로 21호 22호 23호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핑크 컨실러는 옐로우보다 화사한 피부 표현이 특징입니다.

흰색은 옐로우 베이스 컨실러 펜슬입니다. 색상은 CC700 / CC800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CC700이 더 밝고 CC800이 더 어두운 톤의 컨실러 펜슬입니다. 옐로우 베이스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입니다.

 

5. 꾸셀 컨실러 펜슬 사용법

1) 애교살

애교살 섀도우를 바르기 이전에 애교살 부위에 꾸셀 컨실러 펜슬을 사용해 줍니다.

그 위에 베이스 섀도우나 파우더를 소량 발라주고 애교살을 강조할 수 있는 섀도우를 발라줍니다.이때 삼각존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는게 중요합니다.

 

2) 미세 잡티

잡티 부분에 소량 발라 자연스럽게 지워줍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에 맞는 컨실러 색상을 사용해 주시면 더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