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밀리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시 사용 후기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요즘 샴푸 브러시는 정말 핫한 아이템입니다. 근데 꽤 가격이 나가는 것들이 먼저 출시가 돼서 살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요. 필리밀리에서 샴푸 브러시가 나왔다고 하고 저렴해서 냉큼 구입했고 너무 좋아서 부모님께도 구매해 드릴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왜 만족하는지는 뒤에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필리밀리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시는 단 돈 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고, 필자는 할인가로 4,400원에 구입했습니다.

 

 

색상은 민트와 화이트 색상이 있는데 손잡이 부분이 민트인지 화이트인지에 따라 색상이 구분됩니다.

 

저는 두피가 닿는 쪽이 민트색이면 좋겠어서 화이트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먼저 필리밀리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쉬는 샴푸를 할 때 사용하는 브러시입니다. 

 

3개의 둥근 돌기가 4개 있는데 이 부분이 두피의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하며 손가락으로만 감았을 때 닿지 않는 부위까지 구석구석 클렌징해줍니다.

 

나머지 원뿔형 돌기는 두피를 시원하게 마사지해 주는데요.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했던 이유는 두피를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샤워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특히 저와 같이 머리가 긴 분들은 머리 감을 때 샴푸질 하느라 시간이 정말 많이 소요됩니다.

 

손가락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샴푸 거품을 묻혀주니까 10분 걸리던 샴푸질이 5분까지 단축됐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샤워시간 단축, 전 이 부분이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입니다.

 

필리 밀리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시의 최대 장점은 시원한 마자지+샤워 시간 단축입니다!

 

다른 샴푸 브러시를 사용해 본 적은 없어 비교하기 어려우나 필리밀리 뷰티 소도구는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필자는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메이크업 클렌징 화장 솜, 화장품 용기 등 화장품 소도구를 사려면 일단 필리밀리 제품들부터 찾아봅니다.

 

샴푸 브러시 사용하시려는데 다른 고렴이는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필리밀리 샴푸 브러시를 사용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