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어성초 토너 찐리뷰 (당연히 내돈내산)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필자는 마몽드 로즈 워터에 정착해서 대용량으로 3통을 비울만큼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 이전에는 토너 유목민이었고요.

 

근데 마몽드 로즈워터를 워낙 많이 사용하기도 했고 이걸 능가할만한 제품이 있을까 싶어서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아누아 어성초 토너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누아 어성초 토너를 일주일 동안 사용한 후기입니다.

 

(후기 전에 어성초 성분에 대해서 좀 설명드리려고 해요.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주세요.)

 

 

어성초란?

어성초는 과거로부터 아토피 피부에 사용될 만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 코스메틱에 어성초 성분이 자주 사용되는 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데 탁월하기 때문인데요.

 

요즘 코스메틱에 들어가는 어성초는 이러한 '피부 진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어성초는 환절기,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요즘 어성초 성분이 좋다고 소문이 나니까 어성초 추출물만을 구입해서 닦토(닦는 토너) 단계에 바르시는 분이 있을 정도인데요.

 

*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이 말하길, 어성초 추출물만 바르는 것보다는 어성초 추출물이 들어간 토너를 발라주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왜냐면 어성초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기는 하지만 토너의 본 기능인 피부결 정돈을 해주는 기능은 약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아누아 어성초 토너에는 어성초추출물이 77%가 들어가면서 토너 본래의 기능을 하는 화장수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아누아 어성초 토너 후기

 

이 제품은 어성초 추출물이 77%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어성초 추출물은 정제수가 아닙니다. 

 

그래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더욱 효과적이며, 심지어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는 '무자극 판정'까지 나온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아누아 어성초 토너는 250ml인데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하면서 350ml로 늘어났습니다.

 

 

 

본 제품을 사용 후기는 거의 자극이 없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란 점입니다.

 

정말 순하고 동시에 피부 진정과 스킨케어 단계를 쌓는데 속 보습을 채워주는 제품이었습니다.

 

밖에 나갔다 오면 틈틈이 시루콧토 솜에 아누아 어성초 토너를 적셔서 토너 팩을 해주었는데 촉촉하니 좋더라고요.

 

아마 한동안은 아누아 어성초 토너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아누아 어성초 토너는 이런 분들이게 추천합니다.

'순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

'남녀노소'


 

가시기 전에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 한 번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