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효과 찐리뷰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보습 관리는 꼭 해줘야 하는데요.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재생이 느려지거나 노화가 촉진되는 등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어 겨울철 피부 보습 관리는 필수입니다. 이와 과련해서 2020 올리브영 어워드에서 3위권을 차지한 에스트라 365 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에스트라 365 크림은 필자의 재구매템이니 아래의 설명 참고하셔서 슬기로운 소비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1.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정보


이 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키는 고보습 크림입니다.



기본 사이즈는 80ml로 원가 19,6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어워즈 한정기획 상품으로 160ml+30ml짜리의 아토베리어 365 크림을 할인 포함 29,200원에 판매합니다. 원가로 따지면 39,000원짜리입니다.


크림에 고르게 포함된 더마온 캡슐


이 크림은 더마온(DermaON)캡슐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 지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더마온에는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으로 구성된 유사층판소체로 아모레 퍼시픽만의 특허 기술 원료입니다.


2.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민감성 피부가 사용해도 되나요?


사진 출처: 화해 어플


에스트라 365 크림은 화해에서도 보습 만족도 98%, 순한 원료 만족도 97%로 선정된 제품입니다. 따로 유해성분도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민감성 피부와 건조한 피부를 가진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요즘처럼 춥고 바람과 히터로 인해 지친 피부에 재격입니다.


3.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성분 어느 정도로 좋을까?


먼저 아토베리어 365 크림이 좋은 건 뛰어난 보습력과 세라마이드 흡수를 높이는 세콜지(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덕분입니다. 


세라마이드란? - 출처 네이버 사전

피부 세포 가운데 표피 각질층의 지질막 성분의 하나로 피부 표면에서 손실되는 수분을 방어하고 외부 유해 물질의 침투를 막는 역할을 하는 성분

사진 출처: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의 임상 실험 결과입니다. 이 크림은 최대 100시간동안 지속적인 보습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세콜지를 바를 경우 결과적으로 세라마이드 흡수율이 80%이상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에 대한 자세한 효과가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