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대란 클리오 인투레이스 추천 발색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클리오가 다시 한 번 일냈습니다. 클리오 프로 컬러 아이팔레트는 10구 팔레트로 올리브영에서도 클리오몰에서도 화장품 업계에서도 정말 인기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클리오 프로 컬러 아이팔레트 8호로 나온 인투레이스 아이템은 정.말. 예쁩니다. 데일리한 베이지 누드 베이스 섀도우부터 화려한 글리터 라인까지 센스있게 색을 구성하여 정말 활용도가 높은 팔레트로 보여지는데요. 그럼 이제 클리오 인투레이스 구매 뿜뿌 언박싱과 발색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클리오 인투레이스


클리오 인투레이스는 이름에 걸맞게 박스에 레이스를 더함으로써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기존 클리오 프로 컬러 아이팔레트 섀도우들은 핑크, 브라운, 코랄 등 하나의 포인트 색상을 잡고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팔레트가 구성되었습니다. 만일 하나의 팔레트만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베이스, 쉬머, 글리터 섀도우가 골고루 포함된 올인원 팔레트를 찾으시기 때문에 기존 1~3호를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어쨋든 살면서 클리오 팔레트 하나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 클리오 인투레이스 색상


클리오 인투레이스 색상에는 하나하나 이름이 있는데요. 아래 사진으로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 위: 몰티드 베이지, 로스트 버터, 진저 버드, 뮤트 뮤즈, 코코아 휩

왼쪽 아래: 대즐링 들리즐, 메이크 플레저, 골드 스파릿, 글리츠 토닉, 라스트 위시


클리오 인투레이스 팔레트는 매트 섀도우의 경우 베이지 브라운 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은 베이지지만 핑크기나 노란기를 적절히 배합하여 전혀 다른 무드의 색상을 뽑아냈습니다. 글리터는 텍스쳐와 색상이 다 달라 기분에 따라 애교살이나 눈 가운데에 포인트 주는 용으로 좋습니다.


3. 클리오 인투레이스 발색 - 베이스


클리오 인투레이스 베이스 색상의 경우 채도가 빠진 분위기 있는 베이지 브라운 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발색을 보시면 같은 베이지 색상이지만 핑크나 노란색이 더 섞이면서 다른 무드를 내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각 색상의 발생 및 활용방법에 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몰티드 베이지: 색상이 거의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스킨톤 섀도우입니다. 이런 스킨톤 섀도우는 3가지 기능을 하는데요. 눈두덩이가 푹 꺼져 있는 부위를 밝혀줄 수도 있고, 아이 프라이머 대용으로 사용해 발색력을 높여줄 수도 있으며, 유분기를 제거해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로스트 버터: 채도 아주 누디(갈색과 스킨톤)한 컬러로 중간 1차 음영으로 사용하면 좋은 섀도우입니다. 데일리 메이크업을 할 때도 단독으로 발라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진저 버드: 위의 색보다 회색빛이 좀 도는 부드럽고 은은한 회갈색입니다. 미디움 음영컬러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클리오 인투레이스 매트 섀도우는 쿨톤 웜톤 뉴트럴톤 모두가 모든 색상을 골고루 사용할 수 있게끔 오묘하게 색을 잘 뽑아내 뻔하지 않은 느낌을 만들어 냈습니다.

 

뮤트 뮤즈: 가장 붉은기가 많이 도는 진저 브라운 색상입니다. 미디움 음영컬러로 사용해도 좋고 삼각존 채우는데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코코아 휠: 어두운 브라운 섀도우로 아이라인 대용 또는 아이라인과 섀도우 경계선을 풀어주는데 사용합니다.


4. 클리오 인투레이스 발색 - 글리터


클리오 인투레이스 팔레트에는 글리터 섀도우가 다 다른 색상에 다른 텍스쳐와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대즐링 드리즐: 애교살에 바르기 무난한 글리터 섀도우입니다. 은은한 실버와 골드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메이크 플레저: 핑크와 그린 오팔 펄이 들어있어 오묘하고 화려한 신비로운 느낌의 글리터 섀도우입니다.


골드 스피릿: 골드빗 빅 글리터입니다. 위의 2개의 글리터들과는 다르게 빅사이즈의 팔각 글리터가 들어있어 파티 메이크업이나 눈에 포인트를 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리츠 토닉: 오팔펄이 콕콕박힌 쿠퍼빛 글리터로 빅사이즈의 팔각 글리터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라스트 위시: 가장 부드러운 질감의 글리터 섀도우로 골드펄이 은하수처럼 박힌 붉은빛 글리터입니다. 양 조절만 잘하면 포인트 섀도우로 사용하기 좋은 섀도우입니다. 



참고로 클리오 인투레이스 필름지는 버리지 않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름지는 색이 섞이는 걸 방지해주고 거울에도 섀도우 가루가 묻지 않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필름지가 인투 레이스라는 컨셉과 너무 잘 맞게 예쁘게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지인들에게 공유해 보세요. 구독과 좋아요 해 Dollar! 그럼 THANK U!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