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톤업크림 1위 (TOP 5 제품 정리)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마스크를 쓰고 외출해야 하는 요즘 무거운 화장보다는 가벼운 피부 화장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중 당연 주목받는 제품군은 톤업크림인데요. 이번 2020년 겟잇뷰티에서 톤업크림 서열을 정했습니다. 노 협찬 노 광고로 진행된 겟 잇 뷰티 톤업크림 1위는 바로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톤업 크림입니다.


1. 겟잇뷰티 톤업크림 1위 선정기준


이번 톤업크림 선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 1: 9가지 유해 논란 성분은 OUT

STEP 2: 명암도 테스트를 통해 TOP 5 선정

STEP 3: 블라인드 테스트

STEP 4: 최종적으로 속보습 지속력 테스트


위의 테스트를 통해 사용감 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2. 겟잇뷰티 톤업크림 1위 -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톤업 크림'


비욘드 톤업크림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인데요.



피부 밀착력이 좋고 나이아신마이드가 들어가 있어 톤업효과를 내는 제품입니다. 주목되는 점은 6 무첨가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타르색소, 에탄올, 미네랄오일, 파라벤 4종(메틸, 에필, 프로필, 부틸파라벨), 동물유래원료,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75ml의 용량으로 1+1 제품을 2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3. 겟잇뷰티 톤업크림 TOP 5 제품들


이번 톤업 크림 TOP 5 경쟁 제품이 쟁쟁했는데요. 각자 신상 제품부터 스태디 셀러 가성비템까지 있습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톤업크림' - 25,000원 (75ml, 1+1으로 판매)


2) 멕스클리닉 '로지 핑크 톤업 크림' - 2,8000원 (50ml)

인공색소 무첨가 했으며 대신 자연 유래 핑크 파우더와 병풀 추출물 함유 사용한 제품입니다.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합니다.


3)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 20,000원 (50ml, 단지 or 튜브)

3주간 숙성한 제주 왕벚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맑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제품입니다. 네추럴 베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합니다.


4) 나인위시스 'VB 톤업 얼티밋 SPF21' - 29,000원 (30ml)

VB 톤업 얼티밋 SPF21은 10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포함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밀착력도 높고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연출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저자극 크림으로 인증된 제품입니다.


5) 롬앤 '백미 톤업 크림' - 12,500원 (50ml)

위의 제품들에 비교했을 때 가성비 아이템입니다. 쌀 추출물 함유해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보습이 고함량 되어 있어 촉촉하게 피부를 표현해 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