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싸이매니아 치킨 리뷰

안녕하세요. 하이로즈입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싸이플랙스버거가 성공한 지금, 맘스터치는 여전히 명불허전이었습니다. 근데 맘스터치 싸이매니아 치킨도 있다는 걸 이제 알았지 뭐예요? 제가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시켜먹어 본 적이 별로 없었습니다. 궁금하기도 해서 이번에 싸이매니아 치킨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맘스터치 싸이매니아 치킨에 대한 정보들과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매니아 치킨 가격 & 칼로리 정보

싸이매니아 치킨은 12,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늘어날지는 모르겠지만, 2021년 5월 30일까지 싸이매니아 치킨을 구매하시면 펩시콜라 500ml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매니아치킨 기본정보

중량(g)

100

칼로리(kcal)

299

나트륨(mg)

550(28)

당류(g)

4

포화지방(g)

4(25)

단백질(g)

13(24)

*칼로리는 100g에 299kcal입니다. 

 

맘스터치 싸이매니아 구성

싸이매니아 치킨을 시키시면 후라이드 두 조각, 마늘간장 양념 치킨 두 조각, 케이준 양념 감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부수적으로는 소스도 들어가는데, 양념치킨 소스랑 케찹이 들어가 있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매니아 치킨 리뷰

제가 추천하는 점수는 7.5/10입니다.

싸이매니아 치킨은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의 스핀오프 메뉴입니다.

싸이(Thigh)에는 허벅지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치킨 중에 가장 맛있는 부위로 통통하고 부드러운 육집의 통다리살과 허벅지살을 사용한 치킨이었습니다.

 

그래서 맛있냐고요?

네 맛있습니다. 닭다리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KF* 특유의 짭조름한 치킨 맛과 유사했습니다. 간장 마늘치킨에는 알싸한 마늘맛과 달달한 간장 양념 맛이 잘 어우러져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마늘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역시 대한민국 마늘의 민족답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매니아 치킨에는 저렇게 플라스틱 포크와 나이프도 함께 줍니다. 썰어먹으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벗겨내면 그 안에는 부들부들하고 야들야들한 치킨 살이 통통하게 있어서 우아하게 썰어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조각 먹었더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케이준 양념치킨과 치킨과의 조화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치킨이었어요.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은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본문을 읽고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시고, 구독하시면 매일 재밌는 글들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