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솔직한 리뷰 (제대로 맛있다!)

반갑습니다. 하이로즈입니다.

 

오늘은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에 대한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일단 맛있었고요. 양도 많았습니다. 가격도 적당했어요. 안 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세트 3종 - 가격 & 구성

로제핫볶이 세트는 총 로제핫볶이, 명랑한 로제떡볶이 세트, 치즈폭탄 로제떡볶이 세트 이렇게 총 3가지의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떡볶이만 따로 팔지는 않고 핫도그랑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합이 미쳤어요.

 

로제핫볶이 - 11,900원 (1~2인분 기준)

떡볶이(중)

핫도그 3종 - 점보 핫도그, 통모짜핫도그, 통 가래떡 핫도그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명랑한 로제떡볶이 세트 - 21,400원 (3~4인분 기준)

로제떡볶이(대)

명랑한세트 핫도그 5개 - 옵션 10개 중 5개 선택

시즈닝 2종 - 오니언크림, 버터갈릭

소스 3종 - 스위트칠리, 치즈맛머스타드, 체다치즈맛

케첩 5개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명랑한 로제떡볶이부터는 핫도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네요.

 

 

치즈폭탄 로제떡볶이 세트 - 22,400원 (3~4인분 기준)

로제떡볶이(대)

치즈폭탄세트 핫도그 5종 - 감자 통 모짜, 고구마 통 모짜, 모짜 맵구마, 통 모짜, 모짜체다

시즈닝 2종 - 오니언크림, 버터갈릭

소스 3종 - 스위트칠리, 치즈맛머스타드, 체다치즈맛

케첩 5개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치즈폭탄 로제떡볶이는 이름답게 핫도그 종류가 전부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중 저는 로제핫볶이 세트를 구매했는데요. 이제부터 로제핫볶이에 대한 심층 리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명랑핫도그 로제핫볶이 후기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 핫도그 후기

먼저 핫도그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앞에서도 보여드렸지만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먼저 핫도그 하나의 크기가 정말 큽니다. 설탕을 무치고 아니고는 개인 옵션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케첩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지만 소스 부분에서 100원 추가하셔서 더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점보 핫도그, 통모짜핫도그, 통 가래떡 핫도그 총 세 가지의 핫도그와 로제떡볶이의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핫도그 세 가지가 각자의 매력이 넘쳐나요. 각자 쫄깃, 쪽득, 탱클 하니 어느 것 하나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만약 가족들끼리 어떤 핫도그를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저처럼 잘라서 나눠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느 맛 하나도 양보할 수 없으니까요. 하나씩 맛보는 게 좋습니다.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 로제떡볶이 후기

이번에야말로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로제 떡볶이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처음에는 국물이 많아 보이고 내용물이 적어 보여서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요. 전혀 아니었습니다. 내용물을 조금 섞어줘도 저렇게 많은 떡과 어묵, 통모짜렐라 구성이 나옵니다.

 

떡볶이랑 핫도그까지 다 포함하면 성인 여성 기준으로 2.5인분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짜렐라가 제법 양이 많고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녹아서 있는지도 없는지도 모르는 그런 치즈들과는 다릅니다. 떡볶이가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달달하며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적당히 느끼하고 아주 조금 매콤한 맛의 달달하고 고소한 떡볶이입니다.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꿀조합 추천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1인에서 3인분까지 주문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로제핫볶이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원래 로제핫볶이는 1~2인분인데요. 우리는 이걸 3인분으로 만들 수 있어요. 핫도그 하나를 더 시키면 성인 여성분들 기준으로 3인분 뚝딱입니다. 저도 감자핫도그를 개인적으로 구매했는데, 요것도 로제떡볶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드실 때, 저처럼 핫도그를 자르신 다음 로제떡볶이 국물에 한 번 찍어 드셔 보세요. 진짜 잘 어울립니다. 참고로 전 핫도그마다 전부 설탕을 무쳤어요.

 

명랑핫도그를 배달시켜 먹는 날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핫도그는 매번 매장 가서 포장해 왔었는데, 이번 로제 떡볶이를 계기로 집에서도 자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핫도그는 바삭바삭하게 겉바속촉으로 왔습니다. 사장님이 얼마나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아주셨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오늘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지인과 공유해 보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은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본문을 읽고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시고, 구독해주시면 매일 재밌고 유익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