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민트초코칩블렌디드 리뷰 (민초단 모여라!)

안녕하세요. 하이로즈입니다.

이번 스타벅스에서 민초단의 민초단을 위한 민초단에 의한 민트초코 음료가 출시되었어요.

 

Oh--! YES--!!!

저희 아버지는 민트초코를 싫어하시지만, 어머니는 좋아하시는데요. 바로 제가 영업을 했기 때문이지요. 이번 스타벅스 민트초코 음료가 어떨지 많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포스팅을 작성해 봤어요.

 

스타벅스 민트초코칩블렌디드 후기

하이로즈 추천 점수는 8/10이에요.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딱 베이직한 민트초코 맛이었어요. 저는 일부러 휘핑크림을 올리지 않았는데, 그렇게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적당히 시원한 민트초코와 시럽이 잘 어우러지고, 알알히 초콜릿칩이 씹혀서 좋았어요.

 

아마 민초단 분들이 걱정하시는 것들이 있을 것 같아서 몇 자 더 적어볼게요.

 

초콜릿이 단단해서 음료와 잘 어우러지지 않으면 어떡하죠?

저도 민트초코 음료를 먹다가 가장 아쉬움을 느낄 때가 이런 부분들이었어요. 음료의 단가를 맞추다 보면 가끔 음료와 잘 어울리지 않는 초콜릿을 사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이걸 사용할 경우 초콜릿이 퍼석퍼석해서 맛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하지만 스타벅스 민트 초코칩블렌디드는 그런 점은 없었어요. 음료와 잘 어우러졌습니다.

 

민트맛이 너무 화하지는 않나요?

저도 민초단이지만, 화한 민트초코는 아직 저에게 어려워요. 저는 유명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민트초코 음료는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들은 대중성을 노리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민트초코칩블렌디드는 민트 맛이 나지만, 화한 맛은 굉장히 적었습니다. 저와 같은 민초단 초보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민트초코칩블렌디드 정보

'입 안 가득 상쾌한 민트 초콜릿과 부드러운 돌체 소스가 어우러진 초콜릿 블렌디드'

퍼스널 옵션에서 모카 시럽과 돌체 시럽 농도를 조절하실 수 있어요. 이 부분 주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가격

Tall: 6,100원

Grade: 6,600원

Venti: 7,100원

 

칼로리

Tall: 455kcal

Grade: 640kcal

Venti: 705kcal

 

해당 음료의 알레르기 유발 요인으로는 대두나 우유가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은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본문을 읽고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시고, 구독하시면 매일 재밌는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