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대학 메뉴 추천 BEST 3

안녕하세요. 하이로즈입니다.

오늘은 와플대학 추천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와플대학은 메뉴가 참 다양해서 뭘 먹어야 될지 고민되더라고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와플대학 메뉴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주관적인 리뷰가 들어간 점 감안해 주세요.

 

와플대학 메뉴

와플대학의 메뉴는 워낙 많아서 블로그에 일일이 가져오기보다 링크를 걸어드릴게요. 구매하시는데 참고해주세요.

 

 

와플대학 | 와플

10만개의 와플, 100만개의 와플, 1000만개의 와플, 그렇지만 단 하나의 와플, 그래도 첫번째 와플! 커피&와플 디저트카페

www.waffleuniv.com

일반 와플이랑, 누텔라 와플, 음료도 팔고 있었고, 젤라토 와플이라고 해서 시원한 와플도 있었어요.

 

그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딸기누텔라와플, 오레오누텔라와플, 크런치딸기잼와플입니다.

어쩌다 보니 누텔라 종류를 두 개나 추천하게 됐네요. 역시 악마의 잼인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와플대학은 단 걸 좋아하시는 분들의 한에서 추천한다는 점 감안해 주세요.

 

와플대학 메뉴 추천 - 딸기누텔라와플

딸기누텔라와플은 4,500원입니다.

일단 비주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달달한 우유 생크림, 딸기, 누텔라가 정말 아낌없이 듬뿍 들어갔어요. 세 개의 메인 재료가 조화롭고 생각보다 딸기의 역할이 컸어요. 달달한 누텔라와 생크림 사이에서 상큼한 딸기가 톡톡 씹히니까 상쾌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와플은 눅눅해지기 전에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와플대학 메뉴 추천 - 오레오누텔라와플

오레오누텔라와플은 3,800원입니다.

누텔라와 생크림, 그리고 크런치한 오레오 과자로만 이루어진 와플이에요. 맛있냐고요? 엄청 맛있습니다. 정말 달달하고 씹히는 맛이 좋은 와플이었어요. 근데 좀 많이 달기 때문에 이 부분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자제해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좀 달긴 달거든요.

 

와플대학 메뉴 추천 - 크런치딸기잼와플

크런치딸기잼와플은 3,800원입니다.

이건 정말 돼*바 맛이 나요. 딸기잼, 생크림, 토핑이 정말 딱 아이스크림의 그 맛과 똑같았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딸기잼의 조화가 좋았어요. 그리고 토핑이 씹히는 맛도 너무 좋았답니다.

 

와플대학 메뉴 리뷰

와플대학의 와플들은 토핑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양이 많아 보이는데요. 먹다 보면 안에 내용물이 흘러나올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빨리 먹다보면 어느새 와플을 순삭 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한 개 반 정도를 디저트로 해치웠고, 진짜 맛있어요. 달달한 거 먹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와플대학이 먹고 싶다면 이 글을 지인과 공유해보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은 필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본문을 읽고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시고, 구독해주시면 매일 좋은 글을 작성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