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 질유래균 효능 총정리

반갑습니다. 하이로즈입니다.

광고 아님

여성의 건강을 위한 '질유산균'은 이미 시중에 많이 나와있습니다. 그 중에서 '아연 질유산균' 중 '피토틱스 옐로우'는 약사가 설계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고 아닙니다.)

 

여성분들 스트레스나 몸 컨디션에 따라서 질염이 감기처럼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우리는 평소에 건강을 잘 챙겨줘야 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연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의 효능은 무엇인지 다른 제품들과 차이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아연 질유래균과 아연 질유산균은 시중에 혼용되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연 질유산균 효능

아연 질유산균에서는 한국 여성 질 세포에서 유래한 특허 균주가 4종류와 6가지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모두 식약처에서 고시된 안전한 균주고요.

 

총 10가지의 균주와 프로바이오틱스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피토틱스 옐로우에 함유된 특허 균주 4종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 세포에서 유래되었으며, 산과 담즙산에 대한 내성이 강합니다. 또한 아연 질유래균에 들어간 호박분말 코팅 특허 기술로 유산균을 보호해줘 장 내 생존율을 높여줍니다.

 

종합적으로 피토틱스 옐로우를 꾸준히 복용하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강화시키고 장을 건강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럼 여기서 아연은 무엇인가요?

피토틱스 옐로우가 다른 유산균과 차이가 있다면 바로 아연이 들어가 있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아연은 몸에서 자체 생산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나 건강약품을 통해 섭취를 해주셔야 합니다. 아연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하는데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피포틱스 옐로우에는 생유산균 30억 CFU가 들어가 있고, 차별화된 부원료 4가지가 더 들어가 있습니다.

부원료에는 울금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셀례늄 혼합체제가 들어가 있습니다.

셀레늄 혼합체제는 온전한 셀레늄 성분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셀레늄 자체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 지연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해당 제품은 1일 1회, 1회 1 캡슐, 물과 함께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 직사광선 및 고온 다습한 곳 피해 주시고요.

- 온도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세요.

-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하여 간편하게 섭취해 주세요.

- 장기간 냉장보관 시 가루가 굳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직 약사는 이런 분들에게 아연 질유래균 피토틱스 옐로우를 추천합니다.

- 불규칙한 식습관 가진 분

- 스트레스가 많아, 장 건강이 걱정되는 분

- 불규칙한 배변활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

- 잦은 다이어트로 장 건강이 저하되는 분

- 활동량이 부족한 임산부 및 수유부

- 건강한 유산균 찾는 임산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