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즙 (추천 후기, 효능)

반갑습니다. 하이로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마시고 있는 양배추즙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위염으로 고생하고 있었는데, 약을 복용해도 계속 역류하더라고요.

찾아보니 양배추즙이 위 건강에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속이 하도 불편해서 하루에 양배추즙 2개를 일주일 정도 마시고 있는데 어느새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물론 식단 조절도 하고, 약도 먹었고, 위에 좋은 따뜻한 차도 함께 마셨습니다. 양배추즙은 당연히 내 돈 내산입니다.

 

※ 설명하기에 앞서 양배추즙은 건강보조식품입니다. 아프면 병원을 가셔서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양배추즙 고르는 기준

 

양배추즙은 사실 다 비슷비슷합니다.

양배추즙은 말 그대로 양배추즙입니다. 부가적인 효능이 있거나 응축된 양배추를 먹는 게 아닙니다. 양배추를 따로 챙겨 먹기 힘들어서 즙 상태로 포장된 게 양배추즙입니다.

 

그렇다면 양배추즙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요?

개인적으로는 위생 상태, 유기농 제품, 브랜드 이 세 가지를 봅니다.

 

당연히 꾸준히 내 몸에 들어갈 제품인데 유기농이 좋겠죠? 제가 추천한 본몰의 양배추즙은 본죽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간혹 양배추즙의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분들은 과일(사과 등 달달한 것)과 섞인 양배추즙을 따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맛 면에서도 훨씬 역한 맛이 덜하고 좋습니다.

 

(양배추즙의 역한 맛은 한 4일 지나고부터는 거의 느껴지지 않고 익숙해 지기 때문에 굳이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몸에 좋은 건 늘 쓴 법이죠.)

 

양배추즙 효능

 

양배추즙의 효능은 아주 다양한데 그중 '위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그 외에도 암 예방, 혈액순환 개선, 해독작용, 변비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특히 과일 중에 신맛 나는 과일(사과, 포도, 귤과)과 잘 어울리고, '이소티오시아네이트' 성분과 비타민C가 풍부한 자몽과 함께 먹으면 이중항산화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에는 비타민 U(Ulcer)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비타민 U가 사람들이 양배추에 주목하는 이유인데요. 비타민 U는 궤양에 좋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입니다. 100g당 약 192.86mg의 비타민U가 들어가 있는데, 이는 브로콜리의 10배, 배추의 2배 정도 함유된 수준입니다. 비타민 U는 위 점막을 보호해주고 위 상처에 도움을 줍니다.

 

 

예로 한 실험에서 쥐에게 양배추를 먹이며 연구한 결과, 위 점막 회복률이 46% 향상되었고 출혈과 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미국 미시간주립대 조사에서는 주 3회 이상 양배추를 먹은 여성과 그렇지 않은 여성의 유방암 확률이 72%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배추즙 추천 후기

양배추즙은 꾸준히 마시다 보니 정말 속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추천드립니다.

 

이제 20대 후반 이상이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라도 관리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20대 후반입니다.)

특히 위장 건강은 스트레스에 과민 반응하기도 하고 하루 3번 이상 음식을 섭취하기 때문에 자주 탈이 날 수 있어 지금부터라도 관리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간편한 즙 형태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맛은 정말 별로긴 한데, 먹다 보면 익숙해집니다. 원래 몸에 좋은 건 쓴 법입니다.

 

요즘은 환 형태로도 나온다고 하니 꼼꼼하게 제품들 확인해 보시고 건강관리 시작하세요! 이미 건강관리하고 계시는데 어떤 양배추즙을 마실지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아래의 제품을 조심스레 추천합니다.

 

 

▶ 내가 마시는 양배추즙

제가 마시는 양배추즙은 본몰(본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양배추즙입니다.

일단 접근성이 좋다는 것과 기존에 알던 본죽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데요.

실제로 주변 지인분이 추천해 주셔서 섭취한 상품이고 하루 2포 정도 마시니 효과를 보았습니다.

물론 꾸준한 관리와 함께 양배추즙을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 가격정보

본 몰 양배추즙은 90ml 30개입에 30,000원(정가)에 판매하는데, 할인할 때에는 16,800원에도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루에 2개씩 먹으면 한 달에 3만 원 ~ 4만 원 정도 든다고 생각하시고 구입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공식 본몰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본죽 공식 쇼핑몰 본몰

정성과 프리미엄이 담긴 본죽의 메뉴를 온라인에서 만나보세요.

www.bonmall.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