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버즈 라이브 50% 할인 받는 방법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1.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혜택 받는 방법

이번엔 삼성 갤럭시 S21 구입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버즈 라이브 50%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이벤트는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먼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주세요.

 

 

삼성 멤버스 어플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Galaxy S21 Series 구매 고객 혜택 모음]을 클릭해 주세요.

그다음 위의 사진처럼 빨간색으로 체크 표시한 부분, [Galaxy Buds Live 50% 할인 이벤트]를 클릭해 주세요.

또다시 스크롤을 내리면 [모바일 이벤트몰 이동]이 보이는데 이걸 클릭해 주시면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립니다.

 

 

그럼 위의 그림과 같이 [갤럭시 버즈 라이브 99,000원으로 표시된 할인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걸 클릭해 줍니다. 그럼 이제 구매하시는 일만 남았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컬러는 화이트, 브론즈,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취향껏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제일 이쁘더라고요.)

 

그런 다음 주소를 입력하고 결제 수단을 선택 및 결제를 마무리해 주시면 됩니다.

2. 버즈 라이브 배송 기간

배송 시간은 약 20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핸드폰을 구입해 놓고 사은품만 갖고 핸드폰 구입을 취소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해서 개통 후 몇 주 후에 개통 및 사용 확인 후 배송을 보냅니다. 그렇게 최종적으로 받는 기간은 20일 후라고 대체적인 후기를 들어보니 그렇더라고요.

 

그럼 모두들 행복하세요. 빠잇~!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