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찐 사용 후기 (색상 추천)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갤럭시 S21 Standard를 구입한 하이로즈입니다. 필자가 이번에 구매한 색상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인데요.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21 울트라 / 플러스 / 스탠더드는 출시된 색상이 다 다릅니다. 각 기종의 스펙 차이는 핸드폰 스크린 크기, 카메라 사양, 배터리, 메모리 (울트라만 512GB 지원), S펜 기능 (울트라만 사용 가능)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1. 갤럭시 S21 스탠다드 추천 컬러

 

 

필자 추천 컬러는 '팬텀 바이올렛'입니다. 직접 삼성 매장 가서 색상을 비교해봤을 때 가장 예쁜 색상이 이 팬텀 바이올렛이었습니다. 오묘한 보라 + 파란 하늘 색상이에요.

 

기존 갤럭시가 출시했던 촌스러운 색상을 벗어나서 예쁜 컬러를 뽑으려는 노력을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갬성은 애플보다 부족하지만 출시한 색상이 전체적으로 예뻤어요.

 

갤럭시 S21 시리즈 전 색상

갤럭시 S21 울트라 색상: 팬텀 블랙, 팬텀 실버

갤럭시 S21 플러스 색상: 팬텀 바이올렛,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핑크

갤럭시 S21 스탠더드 색상: 팬텀 핑크, 팬텀 바이올렛, 팬텀 그레이, 팬텀 화이트

 

만약 삼성 갤럭시 S21 기종별 차이가 상세하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울트라 플러스 스탠더드 스펙 차이 및 컬러 보러가기!

 

2. 갤럭시 S21 스탠다드 사용 후기

 

 

일단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IT 잘모르는 사람의 리뷰이니 감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이로즈 마음대로 갤럭시 S21 스탠더드 리뷰 평점 ★★★★

 

가장 좋았던 점은 정말 빠르다는 겁니다. 인터넷도 빠르고 모바일 게임을 사용해도 빠르고 뭐 하나 딜레이가 걸리는 게 없어서 정말 편했어요.

 

기본 용량이 256GB로 높게 출시가 돼서 다양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사진을 많이 찍어도 여유롭였고요.

 

배터리는 울트라나 플러스에 비해 빨리 닳기는 하지만 고속 충전 시 30분도 안돼서 충전이 됩니다. 이 부분은 아직까지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 S21 시리즈에서 가장 자신 있게 내민 건 바로 카메라 기능이었는데요. 화질이 좋아서 웬만한 줌 인에도 끄떡없는 것은 물론이고 미니 DSLR 기능들이 있었습니다. 프로, 파나로마, 인물, 음식, 야간모드, 기본 동영상 편집 기능, 슬로우 모션 등이 있었습니다.

 

요즘 사진 찍을 일이 많이 없어서 이 카메라 기능에 대한 건 나중에 또 설명할 기회가 있다면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행복하세요. 빠잇~!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