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 (아이폰, 갤럭시 사용방법)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핸드폰과 버즈 라이브를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핸드폰 연결하는 방법

핸드폰 블루투스를 켜준다 →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연결이 자동으로 뜬다 → 연결한다

 

너무 간단해서 민망하네요. 머쓱^^

 

2. 이어버드 착용하기

이어버드를 착용하는 방법은 아래 설명서 사진을 첨부하도록 할게요. 사진 속 글씨가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스크롤을 내려서 텍스트를 봐주시면 됩니다.

 

 

1) 이어버드 상단과 하단을 잡고 꺼내세요.

2) 이어버드의 좌우 방향을 확인 후 하단 스피커가 귀 아래쪽을 향하도록 합니다.

3) 하단을 귀 아래쪽에 밀어 넣고 상단을 귀 위쪽에 밀어 넣고, 귀에 맞도록 조절합니다.

※ 만약 귀에 이어버드가 맞지 않을 경우, 귀에 맞는 윙팁을 사용하여 올바르게 착용하세요. 윙팁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 시 여분의 윙팁이 한 짝 옵니다.

 

3. 터치로 이어버드 사용하기

이어버드를 터치해서 음악 재생, 전화를 받고, 거절할 수 있습니다. 터치로 조작이 가능한 다른 액션을 설정할 수도 있는데, 이는 웨어러블 어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1) 한 번 터치: 음악 재생 또는 정지

2) 두 번 터치: 다음 곡 재생, 전화받기 및 통화 종료

3) 세 번 터치: 이전 곡 재생

4) 길게 터치: 프리셋 기능 (기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실행), 통화 거절

 

Galaxy wearable 앱을 이용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 환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갤럭시와는 다르게 삼성 갤럭시 버즈 어플을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4. 아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 방법

삼성 갤럭시 버즈 앱 설치 → 블루투스 On → 기기가 버즈를 인식하면 연동하기

 

※ 만약 버즈 라이브가 다른 기기와 연결되어 있다면 꺼주셔야 다른 기기와 연동됩니다. 이 부분은 수동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아이폰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연동하려고 하는데, 기존에 아이패드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연동되어 있다면 아이패드 블루투스를 꺼주셔야 아이폰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사용 가능해집니다.


2021/02/20 - [하이 정보/하이 IT] - 갤럭시 S21 버즈 라이브 50% 할인받는 방법

2021/02/15 - [하이 정보/하이 IT] - 갤럭시 S21 찐 사용 후기 (색상 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