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럭 마사지 리뷰 (부작용 있을까?)

반갑습니다. 하이로즈입니다.

당연히 광고 아님

최근 클럭 마사지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럭 마시지를 직접 사용해 본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전에 구매하기 전에 알고 계시면 좋을 클럭 마사지 구성, 사용방법, 부작용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클럭 마사지 구성 (작용 방법)

클럭 마사지는 SET에 따라서 구성과 가격이 다릅니다. 저는 본체 한 개, 패드 미니 2개, 라지 2개, 파우치, 어뎁터가 포함된 구성품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할인할 때와 하지 않을 때의 차이가 커서 꼼꼼히 확인해 보신 후 구매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클럭 마사지 작용 방법(작동 원리)

클럭 마사지기는 EMS 저주파를 사용해서 몸속 안 풀리는 속 근육까지 풀어줍니다.

 

EMS란 전기 근육 자극 요법의 약자입니다.

EMS 저주파란 10kHz 이하의 저파수를 의미합니다.

낮은 전류를 이용해서 근육을 수축시키거나 이완시키는 치료용 목적으로도 활용됩니다. 

 

클럭 마사지 사용방법

본체와 패드를 연결시켜 줍니다. 자석 형태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탈부착 가능합니다. 

본체를 키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본체의 버튼을 직접 조종하시는 방법, 다른 하나는 리모컨을 사용하는 겁니다. 제가 얻은 구성품 중에는 리모컨이 없었으므로 본체를 직접 조종해 줘야 했습니다.

 

본체 작동법

본체는 어뎁터를 통해서 충전하는 형식으로 충천될 때 본체에서 빨간색 빛을 띱니다. 

+: 눌러서 기기를 작동시키실 수 있습니다. 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3초 이상 누르면 본체를 멈출 수 있습니다. 강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강도는 총 1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m: 모드를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 모드는 총 2가지로 블루모드와 화이트모드가 있습니다.

 

클럭 마사지 모드

블루모드두드림, 주무름, 마시지 기능을 합니다.

화이트모드두드림, 침, 마사지 기능을 합니다.

 

클럭 마사지 보관방법

먼저 패드에 부착된 필름지는 절대 버리지 마세요. 필름지와 패드를 부착한 상태로 보관해 주세요. 본체와 패드는 분리해 줍니다. 파우치에 분리된 패드와 본체를 넣어 보관해 주세요.

 

패드에 사용되는 하이드로겔은 콘택트렌즈에도 사용하는 성분이지만, 끈끈하기 때문에 필름지가 없을 경우 여러 먼지에 노출될 수 있으니, 이 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럭 마사지 후기

하이로즈의 주관적인 점수는 6/10입니다.

속 근육까지 EMS 저주파가 닿는 점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강도가 세기도 하고 두 가지 모드와 강도 조절도 가능해서, 은근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한 가지 있었습니다. 강도를 조절하는 게 생각보다 여럽다는 점입니다. 강도를 1로 하면 너무 약하고 3이나 4만 해도 찌릿찌릿한 게 저한테는 강도가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저주파로 작동하다 보니, 클럭 마사지를 하다 보면 부작용이 일어나지는 않는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요. 부작용이 있는지 한 번 알아봅시다.

 

클럭 마사지기 부작용 있나요?

클럭 마사지의 부작용은 주의사항을 알아두시면 됩니다. 전기로 작동한 다는 점을 유의해 주시면 됩니다. 전기로 작동하니 임산부가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또한 몸에 물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패드는 20~25회 이상 사용하시면 갈아주시는 게 좋습니다. 클럭 마사지를 구입할 때 사용설명서 및 주의사항을 알려줍니다. 설명서에 동봉된 몇 가지 주의사항만 유의하시면 사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은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본문을 읽고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시고, 구독하시면 매일 유익한 정보를 업로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