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닥터 두리틀 후기, 결말, 원작
- 문화 생활
- 2020. 11. 4.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닥터 두리틀 아이언맨을 은퇴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차기작이었는데요. 한편의 동화같은 유쾌한 가족 코미디 영화입니다. 러닝타임은 1시간 41분으로 2020년 1월에 개봉했으며,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관람 가능합니다. 원작은 휴 로프닝의 아동문학 시리즈 닥터 두리틀이라고 합니다.
1. 닥터 두리틀 후기 및 결말
여기 특별한 관경이 보입니다. 북극곰과 고질라가 서로 대화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어디 그 뿐일까요?
온갖 동물들이 대화를 하는 이 장소는 폐쇠된 동물원입니다. 바로 닥터 두리틀이 운영하던 동물원이었죠. 닥터 두리틀은 몇 년 전, 자신이 사랑하던 아내 모험가 릴리를 잃고 사람과의 대화를 거부합니다. 그러면서 동물원을 폐쇠하고, 동물들하고만 대화하며 살고 있었죠. 두리틀은 동물의 언어적으로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곰에게는 곰의 말로 대화를 강아지에게는 강아지말로 대화를 하죠.
정말 마음씨 착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소년 한 명이 두리틀의 폐쇠된 동물원에 우연히 발길이 닿게 됩니다. 소년의 이름은 스터번스, 닥터 두리틀이 동물과 대화하는 모습을 보고 그의 제자가 되고 싶어하죠.
레이디 로즈라는 아이가 닥터 두리틀을 찾아갑니다. 여왕이 위독한 상태이며, 여왕이 죽을 경우 이 동물원도 사라진다고요. 어쩔 수 없이 수 년 만에 인간을 치료하기 위해 두리틀은 자신의 동물들과 함께 성으로 향합니다. 여왕은 독을 먹고 아픈 것이었습니다. 그녀를 살리기 위해서는 세상에 없는 섬, 에덴나무섬에만 피는 열매를 가져와야 합니다.
닥터 두리틀과 스턴번스 그리고 동물들은 전설의 열매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그 섬의 위치는 위대한 모험가였던 닥터 두리틀의 죽은 부인 릴리의 일지를 봐야 했습니다. 그 일지를 찾기 위해 이들은 몬테베르데로 향합니다.
이 섬에는 닥터 두리틀을 죽이려는 독재자 라슬리 왕이 있었습니다. 이 사람은 릴리의 아버지로 그녀의 죽음에 두리틀의 책망합니다.
겨우 일지를 갖고 도망치려는데 두리틀 일행을 몰래 쫓아오던 또 다른 인물이 있었습니다. 뮈드플라이라는 인물로 두리틀을 시기와 질투하는 인물이죠. 이 사람은 여왕에게 독을 먹인 인물 중 한 명이고, 그는 릴리의 일지를 훔쳐 신비한 에덴나무를 연구하려고 합니다.
닥터 두리틀은 그냥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고래의 언어로 겨우겨우 뮈드플라이 일행을 쫓아갑니다.
영화를 보면 사진보다 훨씬 장관이랍니다. 두리틀이 섬에 도착하자 예상치 못한 전설의 동물을 만나게 되는데요.
닥터 두리틀이 여왕과 동물을 지킬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영화를 직접 관람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조금 이상한 가족들의 모험 <닥터 두리틀>이었습니다.
2. 동물 소개
이 영화는 뛰어난 개그 감각과 패밀리쉽 그리고 동물들의 캐릭터가 관람 포인트입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연기는 두 말하면 입이 아프죠.
1) 폴리 (앵무새)
두리틀의 엄마같은 인물입니다. 때로는 그를 다그치고 혼내기도 하고 타이르기도 합니다.
2. 케빈 (다람쥐)
처음 두리틀과 스타번스를 만나게 해준 결정적인 동물입니다.
[나는 죽기엔 너무 아름다워.]
3. 요시 (북극곰)
추위 타는 북극곰 보신 적 있으신가요? 요시는 추위를 타거든요. 매일 타조 플림턴과 티격태격합니다.
4. 치치 (고릴라)
자존감이 낮은 고릴라예요. 두리틀은 고릴라의 자존감을 회복시켜 주기 위해 매일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정말 귀엽운 동물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힐링하면서 유쾌한 동물 가족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닥터 두리틀을 추천합니다. 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도 관람 가능합니다.
3. 닥터 두리틀 후기
따뜻한 힐링 코믹 패밀리 영화였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연기가 너무 좋았고 재밌었습니다. 웃음이 절로 나오는 영화였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직 못 보셨다면 좋은 영화를 보시면서 하루를 마루리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필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사진 출처: 다음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