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뉴우스] 숏케팅, MZ세대를 잡아라!
- 하이 마케팅/마케팅 & 트렌드
- 2021. 2. 19.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사진 속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주시면 페이지가 넘어갑니다!
오늘의 마케팅 뉴유스는 '숏케팅'입니다.
최근 롤코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를 잡기 위한 '숏케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숏케팅이란?
Short + Marketing 합성어입니다.
숏케팅은 기획과 실행 단계가 짧고,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게 특징입니다.
곰표, CU, 농심 RtA, 무신사 등이 성공적인 '숏케팅'으로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MZ세대의 흥미는 어디로 향할지 모릅니다.
이들을 잡기 위해서는 재빨리 치고 빠지는 이른바 '숏케팅'을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그럼 다음번엔 더 유익한 마케팅 뉴우스로 만나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