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205 딸기밭케이트 후기 (예약방법, 생일케이크 추천, 서울 케이크 맛집, 딸기케이크 추천)

 

안녕하세요, 하이로즈 입니다.

소중한 사람의 기념일을 챙겨주고 싶을 때, 어떤 케이크를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키친205 추천드립니다. 키친205는 함평본점을 포함해 롯데월드점, 대전신세계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총 4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교통접근성이 좋은 서울 롯데월드몰점에도 있어 서울 인근에 괜찮은 케이크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키친205 중에서 판해하는 딸기밭케이크를 추천드립니다.

 

 

필자는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한 키친 205에 다녀왔는데요. 워낙 몰이 넓으니 위치 잘 파악하셔서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롯데 월드타워몰 지하 1층 스위트 살롱 3355 입구에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해당 매장에는 딸기밭케이크1호와 딸기밭케이크 미니 두 종류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니는 1호의 사이즈가 작은 버전인데요. 1호도 사이즈가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구매하는 방법은 오직 예약구매 또는 현장구매인데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부터 월요일까지 네이버 예약이 오픈됩니다. 네이버 예약이 실패하셨다면 현장구매를 하실 수도 있는데요. 주말에는 오픈런까지 할 만큼 인기가 좋은 편이라고 하네요.

 

키친205는 한창 딸기철일 때 유튜브에 빈번하게 등장을 했는데요. 특히 여러 딸기케이크를 소개하는 영상에서 자주 등 했기 때문에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빵순이 분들이라면 이름은 한 번쯤을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205 딸기밭케이크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일단 맛있습니다. 시트지 사이에 두 겹이나 생딸기를 통으로 잘라 넣어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딸기가 따라옵니다. 딸기밭케이크란 이름에 걸맞게 정말 딸기가 가득 들어가 있는 케이크인데요. 너무 달지 않고, 시트지와 딸기 크림이 굉장히 조화로워서 계속 손이 가는 케이크였습니다. 뭐 하나 과하거나 겉도는 맛이 없는 기본에 충실한 케이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