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로제 떡볶이 리뷰

<삼첩분식 로제 떡볶이 리뷰>

삼첩분식 로제 떡볶이 가격, 양, 맛

+ 신메뉴 매콤로제리조또 후기

 

삼첩분식 로제 감자폭탄 떡볶이

 

삼첩분식 로제 떡볶이가 맛있기로 유명하죠. 유튜버들이 브랜드 로제 떡볶이를 한꺼번에 사다가 순위를 매기면 삼첩분식이 항상 상위권에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삼첩분식 로제 감자폭탄 떡볶이 - 10,900원

박스가 너무 귀여워요

 

로제 감자폭탄 떡볶이 구성

떡, 어묵, 메추리알, 비엔나, 맛감자

 

맵기

맵기는 4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안쓰읍이 0단계로 가장 맵기가 덜하고, 쓰으으읍이 3단계로 가장 맵습니다.

 

떡 & 어묵

떡이나 어묵 양을 옵션에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또한 2,000원 추가하시면 분모자 떡으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토핑

삼첩분식이 원래 토핑으로 유명한 떡볶이더라고요.

모둠튀김 (+7,000)

대패삼겹 (+8,000)

순살치킨 (+9,000)

대구막창 (+9,000)

크리스피무뼈닭발 (+9,000)

치즈뿌링치킨 (+10,000)

 

로제 떡볶이 토핑은 개인 기호에 따라 선택해 주면 됩니다. 리뷰글 보니까 대체적으로 토핑 만족도가 괜찮았어요. 그 외에도 각종 사이드와 사리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로제 감자폭탄 떡볶이 후기

매우 맛없다 / 맛없다 / 보통이다 / 맛있다 / 매우 맛있다

매콤 달달한 로제 소스 + 쫄깃한 떡 식감 + 저렴한 가격 +  다양한 맛

타다~

 

점선을 따라 박스를 열면 떡볶이랑 맛감자가 따로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참고로 떡볶이 맵기는 쓰읍(1단계)로 시켰는데요. 딱 적당히 매콤한 정도였습니다.

 

 

그 외에도 치즈 갈릭 소스랑 케첩을 주는데요. 맛감자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특히 치즈갈릭소스는 왠지 모를 상큼한 맛과 함께 무겁지 않은 소스라 취저당했습니다. 그 외에도 맛감자를 부셔서 로제 떡볶이 소스 양념이랑 섞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삼첩분식에는 떡, 어묵, 메추리알, 비엔나가 들어가 있어요. 특별히 옵션 변경을 안하니 떡 6 어묵 4 정도로 왔습니다. 그 외에도 대파랑 양배추 등 채소가 좀 들어가 있는 떡볶이었어요. 먹을 때 채소가 꽤 있어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얇고 긴 어묵을 사용해서 떡과 함께 먹기 좋은 사이즈예요. 떡은 보통의 밀떡처럼 보이는데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삼첩분식 로제 소스는 고춧가루의 매콤한 맛 + 적당한 크리미함 + 달달한 감칠맛이 특징이었습니다.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이에요! 또한, 토핑을 추가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것저것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크게 다가왔습니다.

 

삼첩분식 매콤 로제 리조또 후기

매우 맛없다 / 맛없다 / 보통이다 / 맛있다 / 매우 맛있다

듬뿍 들어간 재료 + 다양한 식감 + 자극적인 맛 + 매콤하면서 크리미한 소스

 

매콤 로제 리조또는 신메뉴라길래 추가적으로 리뷰하는 메뉴입니다. 진짜 사장님이 미쳤어요. 안에 맛감자랑 베이컨이랑 로제 소스가 진짜 가득가득 들어가 있었습니다. 씹을 때마다 밥반 토핑반 정도로 먹었는데요. '매콤' 로제 떡볶이다 보니 좀 자극적인 맛이긴 합니다. 근데 치즈가루가 리조또를 더 고소하게 만들어줬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삼첩분식 로제 떡볶이 었습니다.

정리하면 맛있는 거 가득 들어간 맛 + 다양한 식감 + 자극적인 맛 + 가성비 + 다양한 옵션 선택 가능 정도의 특징들이 있었습니다.


관련글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솔직한 리뷰 (제대로 맛있다!)

반갑습니다. 하이로즈입니다. 오늘은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에 대한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일단 맛있었고요. 양도 많았습니다. 가격도 적당했어요. 안

hi-rose.tistory.com

 

 

배떡 로제떡볶이 꿀조합 솔직후기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1.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요즘 유튜브 보면 자주 등장하는 화제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바로 배떡 로제떡볶이인데요. 필자가 뒷북을 치는 걸수도 있지만

hi-rose.tistory.com


그럼 오늘 하루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