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 바비 브라운 심층 분석 (ps. 할리우드 샐럽의 삶)

하이하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게 목표인 블로거 하이로즈입니다.

오늘은 알고 보면 더 재밌는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의 등장인물에 대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현재 기묘한 이야기는 시즌 4 티저가 공개됐다고 합니다. 시즌 3까지 정말 재밌게 본 판타지 드라마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해당 블로거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누르고 가면 만수무강)

 

 

사진 출처: tvline

 

여러분, 드라마 속 배우들이 실제는 더 드라마 같은 인생을 살고 있다는 것 아시나요? 오늘은 기묘한 이야기의 일레븐 역할을 맡았던 밀리 바비 브라운이 그 주인공입니다. 

 

사진 출처: the 위키

 

<밀리 바비 브라운에 대한 놀라운 소식>

  1. 뷰티 브랜드 론칭 - 플로렌스 바이 밀스

밀리 바비 브라운은 작년 2019년 8월에 플로렌스 바이 밀스(florence by mills)라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며 셀러브리티 대열에 합류하게 됩니다. 플로렌스는 그녀의 증조할머니의 존함을 가져왔다고 합니다. 그녀는 10살 때부터 화장하는 것에 관심이 있어서 어린아이가 사용해도 좋을 만한 화장품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플로렌스 바이 밀스라는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은 2004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17세, 만으로는 16세입니다. 어린 나이인데도 강단 있고 추진력과 도전정신이 있었다는 게 느껴지시나요? 놀라긴 아직 이릅니다.

 

  2. 연기를 배운 적 없다.

그녀는 한 번도 연기를 배워 본 적이 없다고 전해집니다. 8살 때 부모님한테 연기가 하고 싶다고 한 뒤, 부모님이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데뷔까지 하게 됐습니다. 그녀의 첫 데뷔작은 2014년 방영된 인트루더스라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도 판타지 장르로, 불멸을 위해 다른 사람의 신체를 찾아 돌아다니는 비밀 조직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작은 역할이라 필모그래피에는 없지만, 비공식적 데뷔는 2013년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라는 드라마입니다. 

 

  3) 스페인에서 태어난 영국 국적의 배우

그녀는 스페인에서 태어났으면 국적은 영국입니다. 영어공부를 할 때, 디즈니채널을 통해 영어 억양을 공부했으며 유명한 배우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합니다. 실제로 드라마나 일상 영상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억양이 매우 독특하고 매력적입니다.

 

 

 

  4) 밀리 바비 브라운의 러브 스토리

사진 출처: Fame maker

밀리 바비 브라운은 2018년 7월 뮤지션인 제이콥 사투리우스와 결별 후 5개월 만에 (2019년 2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의 둘째 아들 로미오 베컴입니다. 로미오가 밀리보다 두 살 연상이며, 평소 밀리 바비 브라운의 팬이던 빅토리아가 둘의 연애를 적극 지원 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둘 다 선남선녀에 엄청난 재력가라 둘의 연애는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5) 장애

밀리 바비 브라운은 선청적으로 한쪽 귀가 잘 들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마 커가면서 한쪽 귀가 아예 청력을 잃을 수도 있는 것으로 전해지지만, 항상 밝은 모습을 유지하는 밀리이기에 잘 이겨내길 응원합니다.

 

  6) 밀리 바비 브라운과 노아 슈나프

기묘한 이야기의 윌 역할을 맡은 노아 슈나프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노아 슈나프는 정말 완벽한 정변의 아이콘인데요.

 

www.youtube.com/watch?v=pRTZArctIZc

그곳에 등장한 밀리 바비 브라운 ㅋㅋㅋ 둘이 현실 세계에서도 얼마나 절친인지 느껴지는 영상입니다. 영상 자체도 재밌고 유튜브에 밀리 바비 브라운 노아 슈나프를 검색하시면 한국어로 해석해 놓은 영상도 있습니다. (재밌어요. 밀리가 가장 좋아하는 물 브랜드도 알 수 있었습니다. 너무 친절한 정보 감사합니다.)

 

  7) 영화 한 편 출연료로 71억 3000만 원을 받았다.

그녀는 에놀라 홈즈라는 영화에 출연하며 출연료로 600만 달러(한화 71억 3000만 원)를 받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에서는 각 에피소드 당 35만 달러(한화 4억 1600만 원)로 엄청난 스타 배우라는 사실! 사업가로도 배우로도 성공한 밀리 바비 브라운의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밀리 바비 브라운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해소되었길 바라며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좋아요는 로그인 없이 가능. 꾸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