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피자 알볼로 날개피자 찐 후기

반갑습니다. 하이로즈입니다.

 

오늘 리뷰할 신메뉴는 바로!

피자알볼로의 '날개피자'입니다.

맞아요~ 맞아~ 송강 기프트카드 준다는 바로 그 피자예요.

오늘은 날개피자에 대한 솔직한 후기 및 가격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까지 낱낱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기본정보

가격: L-31,000원 / R-26,000원

국내산 100% 마늘을 사용한 수제 마늘빵 사용한 피자. 각기 다른 4가지 맛이 2개씩!

 

쉬림프핫치킨

파인애플&옥수수

바질페스토&방울토마토

베이컷&버섯

(R사이즈에는 베이컨 & 버섯 토핑이 제외됩니다.)

 

*그 외에도 엣지 변경이나 토핑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알볼로 날개피자 솔직한 후기

하이로즈 마음대로 추천 점수: 8/10

한 줄 평: 달달한 마늘향이 나는 폭신폭신한 빵과 다양한 토핑이 잘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피자!

 

피자알볼로의 날개피자,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마늘빵이라고 해서 바게트 빵을 사용하진 않았을까 오해했었는데요.

굉장히 폭신폭신한 마늘빵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았습니다.

마늘향도 맵지 않고 달달하고 은은한 게 맛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일반 피자 위에 또 빵 하나를 얻는 격이라 피자 한 조각만 먹어도 진짜 배불렀습니다.

배불렀다고 했지 한 조각만 먹었다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세 조각 정도 먹고서야 만족했어요.)

 

네 가지 토핑 다 맛있었는데요.

가장 맛있었던 토핑은 순서대로 아래와 같습니다.

 

쉬림프핫치킨 > 베이컨&버섯 > 파인애플&옥수수 > 바질페스토&방울토마토

역시 피자에는 고기가 들어가야 완성인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조금 느끼하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에 과일 토핑 올라가는 거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이건 먹을만했습니다.

 

피자알볼로 이벤트

이번 피자 알볼로에서 7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날개피자를 주문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영수증에 기입된 응모번호'가 제공되는데요.

 

▶ 이를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기입해 주시면 간단하게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www.alvolo-event.co.kr

당첨된 분들에 한해서 송강님 얼굴이 기입된 키프트카드를 주는데요.

이는 1년 / 6개월 / 1회로 나뉩니다.

당첨되시면 상품은 [랜덤 피자와 + 콜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습관이 무서운 게 바로 영수증 찢어서 버렸다는... 너무 아깝네요.

여러분들은 꼭 영수증 사수하셔서 이벤트 응모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