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체인지 데이즈 출연진 정보 & 후기 (저기가 제주도가 아니라 할리우드였네?)

예능 체인지 데이즈 출연진 정보 & 후기 & 결말 예상

 

체인지 데이즈 기본정보

체인지 데이즈 기본정보

오픈: 2021.05.18

MC: 장도연,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지

채널: 카카오TV

러닝타임: 40~50분

방송시간: 화요일 오후 5시

 

체인지 데이즈 기획의도

체인지 데이즈 기획의도

세 커플들은 각자 다른 이유로 서로의 연애에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서로의 연애 상대를 바꿔보는 프로그램인 건데요.

 

원래의 애인과 다시 만날지, 새로운 사람을 만날지, 아니면 혼자 떠날지 선택해야 합니다. 제주도에서 총 7일간의 기간 동안 서로의 애인을 바꿔 데이트를 하는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입니다.

 

체인지 데이지 출연진

조성호 & 이상미

체인지 데이지 출연진 - 조성호 & 이상미

만난 지 10년째 된 커플 조성호 & 이상미 커플입니다.

두 분 다 아이돌과 광고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선남선녀 커플인데요. 이들은 10년 넘게 만나면서 20번 넘게 헤어졌다 다시 만남을 반복했습니다. 본인들의 모습이 마치 연인보다는 20년 넘는 부부 같은 모습에 많이 지친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근데 둘이 되게 잘 어울려요.)

 

강우석 & 이홍주

체인지 데이즈 출연진 - 강우석 & 이홍주

강우석 & 이홍주 커플은 연극으로 만나 1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커플인데요.

극 중 남매로 나와 서로 호흡을 맞출 기회가 많았다고 해요. 강우석 님의 세심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들에 반해서 이홍주 님이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근데 이 커플의 경우는 크게 싸운 뒤 이미 이별을 한 차례 겪었다고 해요. 강우석 님이 붙잡아서 다시 만나고는 있지만 이홍주 님의 마음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기 힘들어서 다시 서로 관계에 대해서 되돌아보고자 체인지 데이즈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오진록 & 김민선

체인지 데이지 출연진 - 오진록 & 김민선

오진록 & 김민선 커플도 1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오진록 님은 피트니스센터나 카페 등을 운영하는 사업가고, 김민선님은 오진록님이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의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두 커플의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소통'입니다. 오진록님은 김민선 님의 감정에 공감을 잘 못하고 서로 답답함을 느껴 결국에는 오진록 님이 입을 다물었다고 해요.

 

오진록 님과 김민선 님은 지금까지 연애를 해오면서 단 둘이 데이트를 한 건 딱 10번 정도라고 합니다. 이를 제외하고는 항상 오진록 님의 친구들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 봐보니까 두 분의 입장이 다 이해는 되긴 했습니다. BUT, 하이파이브는 안돼요.

 

체인지 데이즈 보러 가기

 

[체인지데이즈] 본편

[체인지데이즈] 본편

tv.kakao.com

체인지 데이즈를 보러 가실 분들은 위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체인지 데이즈 후기

체인지 데이즈 후기

여기가 제주도가 아니라 할리우드인 줄

뭐 나만 유교걸이지 나만...

체인지 데이즈를 처음 봤을 때 처음 제 반응은 "뭐 애인을 바꾼다고? 그걸 왜 바꿔?" 였는데요.

 

첫 회를 보고 나니 일단 재미는 있었습니다. 다들 매력 있는 커플들이고요. 서로 어떻게 해야 할지 갈팡질팡하는 마음을 확인하려고 해요. 문제 있는 연애를 안고 있는 그들이 생판 모르는 남을 만나고 느끼는 감정 변화가 관람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체인지 데이즈 후기

로맨스일까.. 내로남불일까...

체인지 데이지는 뭔가 설레고 풋풋한 데이트 모습보다는 위험한 사랑에 더 가까워 보이기는 합니다.

내 애인이 다른 사람과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진 않았으면 좋겠지만, 나 또한 남의 애인과 데이트를 하게 되고, 그게 또 셀레기는 셀레는... 그런 애매한 감정이 보는 사람들에게는 엄뫄뫄? 쟤 왜 저래 하 촤 등 욕하면서 보게 됩니다.

 

체인지 데이즈 결말 예상

※ 작성자의 뇌피셜일 뿐이니 주의해 주세요.

체인지 데이즈 후기

체인즈 데이즈 결말에 대한 뇌피셜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몇 번 뇌피셜 결말 예상 글을 써보았는데 맞았던 적이 없으니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제 생각에는 커플이 체인지되는 그런 충격적인 결말은 국내에서는 있을 수가 없어요. 현재 커플과 헤어지거나 서로의 소중함을 알고 계속 만나거나 둘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히 예상하건대 오진록 & 김민선 커플은 헤어질 것 같긴 합니다. 소통은 어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가장 큰 문제이긴 하거든요. 오진록 & 김민선 커플은 같이 있을 때 거의 대화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가 개선되는데 7일은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강우석 & 이홍주 커플과 조성호 & 이상미 커플이 관건인데요. 일단 강우석 님은 이홍주 님 외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강우석 님의 확고한 마음과는 다르게 이홍주 님은 많이 헷갈려하는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서로의 선택이 엇갈릴 것 같습니다.

 

조성호 & 이상미 커플이 가장 어려웠어요. 여기서 헤어져도 다시 만난다면 프로그램상에서는 헤어질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시 만난다에 한 표를 던지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소중한 시간 제 블로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카카오tv 인스타그램, 카카오tv 유튜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