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효능 성분 가격 총정리

반갑습니다. 하이하이 하이로즈입니다.

공식몰, 올리브영, 쿠팡에서 구매 가능한 '링티'에 대한 효능 정리와 성분 가격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링티는 (주)링티의 고유 자산물이며 간혹 가다가 가짜 링티를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오늘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아래 자료와 사진들 참고하셔서 링티의 효능과 전문성을 확인하시고 구매과정에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웬만하면 검증된 몰에서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당연히, 광고 아닙니다.)

 

링티 효능 A-Z

링티는 다이어트 음료로 많이 오인되고 있는데 다이어트용 음료는 아닙니다.

 

링티는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도와주는 이온음료입니다.

 

WHO 기준에 따르면 하루 물 권장량은 2L인데 이를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남성 수분 섭취량은 1,000ml, 여성의 경우는 860ml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또한, 현대인들은 커피나 운동을 통해 필수 수분량을 소실하고 있습니다.

즉, 몸속에 충분한 수분이 유지되고 있는 사람이 적다는 사실이죠.

 

이 링티는 그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 줍니다. 다른 이온음료와의 실험에서도 수분 흡수량이 2배가량 높은 실험 결과를 내기도 했습니다.

 

링티 먹는 방법

링티는 스틱형 분말 형태로 나왔기 때문에 500ml 물에 섞어 섭취해 주는 게 보편적입니다. 주로 맛을 위해 찬 물에 섞어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면 탄산수에다가 타 먹는 것은 맛도 망치고 분말이 잘 섞이지 않을 수 있어 지양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물(수분)은 너무 많이 섭취해도 몸에 좋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링티는 하루 권장량 1~2포만 섭취해 주세요.

 

링티는 레몬맛, 복숭아 맛, 링티 플러스 이렇게 세 가지 종류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셋 다 골고루 잘 팔리고 있지만 레몬맛이 가장 잘 팔리고 있습니다.

 

링티 성분 총정리

그렇다면 이 링티의 성분은 무엇일까요. 

 

링티는 분말 결정 포도당, 타우린, 비타민C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타우린과 비타민 C는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분말 결정 포도당은 분말 형태의 포도당인데요. 인체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청량감과 단맛을 내는 역할을 합니다.

 

이밖에도 비타민B군, 맥아당, 구연산, 과일 농축액, 구연산칼륨 등으로 이루어진 상품입니다.

 

링티 가격 정리

링티는 공홈에서 구매할 경우 이런 패키지 형태로 많이 구매하실 것 같습니다.

만약 처음 링티를 구매해 보신다면 1박스를 먼저 구매해 보시는 것도 방법인데요.

 

공홈에서는 1박스 (10회분)을 30,000원에 판매하고 올리브영에서는 24,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